카테고리 없음

관절보궁 가격 상세정리(+판매처, 할인팁)

132556 2021. 10. 14. 10:00
반응형

관절보궁 가격 상세정리

 

요즘 관절염에 좋은 제품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관절보궁인데요. 많은 분들이 관절염으로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관절염에 좋다고 하는 건강식품도 많은데요. 오늘은 관절보궁 가격과 판매처, 할인팁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관절보궁 가격

 

현재 판매처에서는 가격 공개 자체를 금지시켰습니다. 그래서 정확한 가격을 알기가 쉽지 않지만 중고나라에서 거래되는 가격을 살펴보면 1세트(보 60포, 궁 120알)이 19만원에서 21만원에 거래됩니다.

이를 통해 실제 가격은 중고 가격보다 더 나간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게다가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경우 3세트를 사게 되면 1세트를 더 주기 때문에 더욱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관절보궁 구매 바로가기

 

관절보궁

유일하게 먹고 마시는 이중케어 관절 건강기능식품

replyalba.com

관절보궁은 의약품이 아닌 건강식품입니다. 그래서 중요한 것은 유통기한인데요. 하루 이틀 먹는다고 곧바로 효과가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꾸준히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3+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상담 신청을 통해 가격을 알아보고 어떤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지 살펴보기 바랍니다.

 

관절보궁 인터뷰- 가수 김연자

 

https://youtu.be/Th_l0gUraEs

 

관절보궁에 대하여

 

관절보궁은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과 팀에서 특허받은 원료로 만들어진 이중 기능성 건강식품입니다. 액상으로 만들어진 '보'와 알약 성분으로 만들어진 '궁' 이렇게 두 가지 형태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한국 사람들의 체질에 맞게 전통원료를 배합해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액상형으로 되어 있는 보의 부원료로는 보스웰리아 추출분말과 17가지 전통원료, 홍삼이 포함되어 있으며, 주원료는 MSM이지만 최 상급의 옵티 엠에스엠이라는 성분이 주원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알약으로 되어있는 궁의 부 원료는 피시 콜라겐, 상어연골 분말, 초록잎 홍합분말이 포함되어 있으며, 주원료는 N-아세틸글루코사민이라고 하기도 하는 NAG 성분이 주원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관절보궁 판매처 안내

 

관절보궁 파는 곳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위 상품은 오프라인에서는 판매하고 있지 않으며 1:1 무료 상담을 통해서 본인이 어디가 안좋은지, 어떻게 아픈지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서 자세한 상담과 함께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또한 가격만 알아보기 위해서 상담을 받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