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9 번개맨 공연일정과 공개방송 참여신청 방법 바로가기 링크 안내 번개맨 뮤지컬

digitalife 2019. 8. 21. 21:04
반응형

2019 번개맨 공연일정 안내

아이들의 영웅 번개맨 공연일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8월은 이미 지났기 때문에 9월부터 일정을 안내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공연일정 뿐 아니라 공개방송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번개맨은 2000년에 영웅 캐릭터로 개발되서 여러 명의 번개맨이 거쳐갔는데요. 지금은 서홍석 님이 번개맨을 하고 계시지만 저는 이전의 번개맨이 더 마음에 들기는 했습니다.

번개맨에 이어 번개걸도 새롭게 생기면서 많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케릭터가 되었는데요. 저는 딸 두 명을 키우느라 번개맨 공개방송도 참여해 보고, 뮤지컬도 보러 가봤습니다. 저와 같은 입장이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딩동댕 유치원 순회공연을 가시면 다양한 이벤트도 해서 좋습니다. 기회가 되면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2019 번개맨 공연일정을 알려드리기 전에 몇 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공개방송의 참여는 아이가 4세에서 9세까지 가능한데요. 2009년 1월 생부터 2014년 12월 생까지입니다. 개인신청과 법인신청으로 나뉘며 보호자 어른 1명당 아동 2명까지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공개방송 참여신청은 아래 사이트에서 하시면 됩니다.

공개방송 신청 링크

위 링크에 접속하셔서 하단으로 가시면 아래와 같이 공개방송 참여신청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하셔서 신청하시면 되는데요. 회원가입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다음으로 2019년 번개맨 공연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는 9월까지의 공개방송 일정이 나와 있습니다. 

이후의 일정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연일정 링크입니다. 아래에서 공연 스케줄을 수시로 확인해 보시고 원하는 곳이 있으면 참가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2019 번개맨 공연일정 링크

 

2019 번개맨 공연일정을 보시면 몇 번 없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렇다고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공개방송말고 뮤지컬도 있기 때문입니다. 주말마다 뮤지컬 공연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일정을 확인하시고 뮤지컬을 통해 번개맨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번개맨과 블랙홀 대모험 일정 확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