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성인인증 방법과 오류 해결 총정리했습니다

digitalife 2019. 4. 23. 14:15
반응형

넷플릭스 성인인증 방법과 오류 해결 총정리

 

요즘 넷플릭스의 성장이 놀랍습니다.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로 국내 진출 이후 3년 만에 240만명의 가입자수를 달성했다고 하는데요. 얼마 전 넷플릭스에서 독점 공개한 드라마 "킹덤"의 영향도 있었다고 합니다. 게다가 LG유플러스와 제휴를 맺어서 넷플릭스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했는데요. 다양한 기기를 통해 영화, TV, 다큐멘터리 등의 수많은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시는 분들 가운데 대부분은 성인이시겠지만 성인인증 방법을 모르시거나 오류를 경험하신 분이 계실 듯합니다.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서 넷플릭스 성인인증 방법과 오류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는 처음 이용하는 분에 한해서 30일 동안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모바일 전용요금제를 출시해서 주 단위로 결제하면 1625원에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요금제도 선보였는데요.한달에 65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많은 컨텐츠 가운데 성인만 볼 수 있는 콘텐츠도 많은데요. 처음 가입할 때 성인인증을 하시면 편리하지만 성인인증을 하지 않은 경우 18세 이상 관람가 영상의 경우 인증이 필요합니다. 사실 넷플릭스는 성인만 가입할 수 있는 플렛폼입니다. 하지만 성인인증을 해야만 성인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연령 인증을 하시려면 이름과 성별, 생일, 전화번호 입력이 필수입니다. 개인 정보를 입력하시고 본인의 개인 정보를 인증 서비스에 제공하는데 동의를 해야 합니다.

본인인증을 하는데 있어서 이름과 휴대폰 명의자가 동일해야 합니다. 그리고 코드 받기를 선택해 주세요.

그러면 입력한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 코드가 전송됩니다.

휴대폰으로 전송된 6자리 코드를 위의 빈칸에 입력하시고 인증받기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위의 순서대로 성인인증을 할 수 있지만 종종 오류가 발생하는데요. 본인이 성인임에도 불구하고 성인인증이 잘 안되면 좀 짜증이 납니다.

성인인증에 실패하는 여러가지 사례가 있는데요. 다음과 같습니다.

넷플릭스 성인인증 및 연령 인증 오류의 원인은 다양하기 때문에 정확히 무엇이 문제인지 파악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가장 먼저 확인할 것은 접속하는 인터넷 웹브라우저가 무엇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익스플로러 보다 크롬 브라우저가 호환이 잘 되기 때문에 크롬 브라우저로 접속해서 진행하면 쉽게 해결되기도 합니다.

또한 모바일 환경에서 오류가 나올 경우 pc를 통해 해보시고 pc 환경에서 오류가 나면 모바일에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코드 요청 수가 한도에 도달했다고 나오면 24시간이 지난 뒤에 다시 시도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 전화번호는 이미 Netflix에 등록되어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전화번호를 잘못 입력했을 수도 있는데요. 전화번호가 정확한데도 저런 메시지가 나온다면 본인 계정 페이지에 들어가서 "휴대폰 번호 변경"을 통해 새로운 전화번호를 입력하시거나 다시 기존의 번호를 재입력하시고 저장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해도 안되고 저렇게해도 안된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증과정을 거쳐도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해결이 됩니다. 넷플릭스 앱이나 무료 라이브 쳇을 이용해서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화 문의는 Netflix앱에서 무료로 전화가 가능하며 라이브 챗의 경우 한국에 채팅 이용시간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참고하면 도움이 되는 글 모음>

유튜브 국가제한 풀기 방법 안내 pc 모바일 버전 유튜브 뚫기

HTTPS 차단 우회접속 방법 안내 DNS프로그램 소개

 

SoftEther VPN Client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안내

 

무료VPN 무료 사이트 베스트 3 안내 설치 링크 소개

 

티비왕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 안내

 

실시간 tv 무료 사이트 베스트 5 확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