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주소 안내 마루tv 사이트 최신주소 찾는법

digitalife 2019. 4. 21. 19:08
반응형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주소 안내 최신 링크 찾는 법 공개

여러분은 TV 본방사수를 잘 하시는 편인가요? 온갖 드라마와 예능의 홍수 속에서 재밌는 방송을 동시간대에 하는 경우 난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을 맞춰서 보는 것도 요즘 많이 어렵기도 하구요.

인터넷 TV를 이용하는 대부분의 가정에서는 다시보기를 소액결제 등을 통해 시청하는데요. 1~2편 정도는 괜찮지만 계속되다보면 이것도 비용 부담이 만만치 않습니다.

그나마 자유롭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다시보기 사이트들이 있지만 규제가 심해져서 찾기 힘들어졌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마루티비는 대표적인 다시보기 사이트입니다. 이곳을 이용하는 분들도 많지만 주소가 변경되서 접속을 못하시는 분들도 계실듯합니다. 처음 이용하시거나 접속이 안되는 분들을 위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마루티비는 제가 예전부터 이용해오던 사이트인데요. 홈페이지에 광고가 많아서 불편하지만 이용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다시보기 사이트의 경우 인터넷을 통해 PC나 모바일로 드라마나 예능을 언제 어디서든 시청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합니다.

실시간 TV를 볼 수 있는 사이트도 있는데요. 잘 알려진 곳은 티빙(TVING)이나 POOQ(푹)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몇 군데 있는데요. PC나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 TV를 보실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digitalfreelife.com/151

 

실시간 TV 무료 사이트 베스트 5 여기서 확인

실시간 TV 무료 사이트 베스트 5 여기서 확인 요즘 TV 시청률이 예전보다 많이 나오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실제로 TV로 시청하는 사람들이 많이 줄었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TV 프로그램을 보려면 집에 있는..

digitalfreelife.com

이제 여러분이 원하시는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기존에 알고 계신 주소가 있다면 그 주소로 접속이 안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주소를 변경했기 때문입니다.

주소를 변경한 이유는 규제가 심해져서 접속 불가가 되기 때문인데요.

변경된 주소를 찾는 방법은 본문 하단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변경된 주소는 http://www.marutv2.me/ 입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이미 이용해 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을 위해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드라마와 예능/오락, 시사/교양, 뉴스/스포츠 등 다양한 다시보기 콘텐츠를 해당 사이트에서 자유롭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최신 드라마, 최신 예능이 실시간으로 업로드가 됩니다. 그러나 조금 지난 방송의 경우는 아래와 같이 검색을 통해 찾으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 예능/오락을 봤는데요. 제가 보고 싶은 예능이 첫 화면에 나오지 않는다면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미쓰코리아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검색해서 들어갔습니다. 곧바로 아래와 같이 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재생 버튼을 클릭해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만약 위의 사이트 주소로 접속이 되지 않는다면 주소가 변경된 것인데요. 변경된 주소를 찾는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digitalfreelife.com/190

 

다시보기 사이트 연결 안될 때 해결방법 초간단 해결 안내

다시보기 사이트 연결 안될 때 해결방법 초간단 해결 안내 TV 프로그램을 보실 때 다시보기를 이용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어쩌면 이런 분들이 많아서 인기 있는 드라마나 예능의 시청률이 낮게 나오는 이유..

digitalfreelife.com

위의 방법대로 하시면 100% 변경된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을 수 있으니 안심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